나눔마당

    등록일 : 2019-11-22 오전 6:29:52  조회수 : 94
  2668 . "청소년의 아픔을 나의 아픔으로.." 홍민기목사님의 특별집회
  등록자 : durihana        파일 :

탱크 목사라 불리는 홍민기 목사님이 ‘두리하나’를 방문하셨다. 설교시간 내내 웃음이 그칠 줄 모르고 “은혜받았다.”라는 뜻도 모르는 아이들이 앞다투어 “오늘 너무 재밌고 좋았어요..”라는 논평을 날린다.

“청소년의 아픔을 나의 아픔으로 느끼는가! 잘못을 지적해서 청소년이 변화되는 경우는 절대로 없다.”

“가르치는 자와 학생들 간에 마음의 벽이 무너지지 않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자기들과 같이 뒹굴고 놀던 사람이 가르치면 아이들은 절대 졸지 않는다. 아이들과 같이 놀기 싫다면 가르치지도 말아야 한다. 아이들은 그런 사역자나 교사의 가르침을 들으려 하지 않는다. ‘관계’가 청소년 사역의 핵심임을 유념하라.”

홍민기 목사는 하나님의 뜻에 기초한 성경적 가치가 교회 안에서만 영향력을 미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목회자이다.

그는 미국에서의 청소년기 시절, 목회자의 아들이었음에도 방황을 했던 경험을 자양분으로 삼아 청소년 사역 및 방황하는 이들을 품는 비전을 놓지 않고 있다. 그는 이러한 비전과 사명을 위해 지속적으로 말씀을 연구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여는 목회자가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한다.

미국 고든대학(Gordon College)에서 청소년 사역과 성서학을 복수 전공(B.A.)했고, 웨스트민스터 신학원(Westerminster Seminary, M.Div.)을 졸업했으며,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ACTS, Th.M.)에서 영성 교육학을 전공했다. 현재 (사)브리지 임팩트 사역원(Bridge Impact Ministry)의 대표로서도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개척한 ‘라이트하우스 해운대’와 ‘라이트하우스 방배’ 교회를 위해 매주 부산과 서울을 오가며 다음 세대 부흥과 가정회복을 위한 일에 많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대표적인 저서로는 《다시 세움》, 《믿음의 승부수》, 《하나님 중심》, 《하나님의 에이스》, 《사춘기 내 아이 마음 읽기》, 《정면 승부》, 《자녀교육에 왕도가 있다.》, 《교사의 힘》, 《탱크 목사 중고등부 혁명》이 있다.







     
 

 

 
 
Copyright ©1999-2017 사단법인 두리하나   대표 : 천기원
주 소 :  우편번호[ 08726 ]  서울특별시 관악구 은천로 39길 52 | 사업자등록번호 : 220-82-05847
대표전화 :  02-532-2513 | 1577-9121,   팩 스 :  02-532-2517,  이메일 :   durihana@korea.com